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감성펜션 정원도 예쁘고 바다 코앞인 애월 클레르드륀

by earthtrip1567 2025. 10. 27.
반응형

제주감성펜션,제주 감성 펜션 추천,제주 감성 펜션 독채,제주감성펜션 농협,제주감성펜션 쇼파,제주감성펜션 숙소,제주감성펜션 커피,제주감성펜션 필리핀,제주감성펜션 여행,생생정보통,생활의달인,2TV생생정보,생생정보,vj특공대,동네한바퀴,돈쭐내러왔습니다,서민갑부,6시내고향,생방송오늘저녁

 

 

제주 감성 펜션, 처음 만난 그곳

저는 친구들과 함께 제주 서쪽의 작은 골목을 따라 걷다 보니 발견한 곳이 있었어요.

그 이름은 바로 클레르드륀이라서 처음엔 어색했지만 곧 익숙해졌죠.

여기서는 평소에 상상하던 감성 펜션의 모든 요소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조용한 골목 끝에서 고내포구를 마주하며, 바람이 부는 날씨와 어우러져 더욱 특별했습니다.

저희 모두 기분 좋은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숙소 문을 열었어요.

클레르드륀의 외관과 첫 인상

외관은 돌담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형태로, 자연스러운 색감이 제주 바다와 어울렸습니다.

주차장은 넓고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 렌트카가 여러 대라도 문제없이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첫눈에 반한 건 바로 그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바깥쪽으로는 작은 카페 공간이 있었는데, 커피 한 잔과 함께 정원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사장님께 물어보니 친절함에 감동했고, 비행기 탑승 걱정까지 부드럽게 해결해 주셨죠.

실내 분위기와 방의 편안함

제공된 6번 룸은 복층이 아니었지만 높은 층고가 장점이었습니다.

햇빛이 쏟아지는 큰 창문을 통해서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침대는 포근하고, 침구 역시 고급스러워 잠자기가 즐거웠습니다.

욕실은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고, 샤워 후에는 충분한 타월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했습니다.

전기레인지와 토스트기까지 갖춰져 있어서 아침 식사도 손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곽지해수욕장이었어요. 차를 타고 10분이 조금밖에 걸리지 않더군요.

바닷가에서는 시원한 바람과 파도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는 고내포구에서 낚시를 즐겼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작은 배낭을 챙겨 가서 낚싯대를 던졌죠.

그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물고기를 잡아낼 기회가 있었는데, 특히 붉바리새끼 한 마리를 포획한 순간이 기억에 남습니다.

모든 활동 후에는 숙소로 돌아와서 샤워를 하고 따뜻한 수건으로 몸을 감싸며 힐링했습니다.

주방과 바베큐, 식사 문화

클레르드륀의 주방은 레스토랑급 장비가 가득했어요. 네스프레소 머신까지 준비돼 있었습니다.

저희는 간단한 조리부터 시작해 토스트와 커피를 즐겼고, 바베큐 시설도 있어서 저녁에 돼지고기를 구워 먹었죠.

창가 옆 테이블에서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면 시간이 흐르는 줄 모르게 되었습니다.

저녁에는 신선한 회를 포장해 와서 마시멜로와 함께 불꽃놀이처럼 즐겼습니다.

이 모든 과정은 숙소가 제공하는 편리함 덕분에 쉽게 진행되었습니다.

프라이빗 자쿠지에서의 밤

밤에는 1층 테라스에 설치된 프라이버시 존 안쪽에 자리한 작은 자쿠지가 있었습니다.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어 완전히 개인적인 공간이었고, 바다 향과 함께 따뜻한 물속에서 피로가 풀렸습니다.

해질 때마다 서쪽 하늘을 바라보며 노을의 색감이 변하는 모습을 감상했습니다.

자쿠지에 몸을 담그는 동안은 마치 별빛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기 동반 여행이라면 자쿠지를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이곳에서는 안전용품까지 제공해 주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